무료 데모 시작 지원과 채팅

사용자 가이드

귀하의 호텔을 설치 하 고 예약 관리 알아야 할 모든 것은 여기와 우리의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덮여 있습니다. 비록 우리의 시스템은 매우 초보자를 위한 사용이 문서를 읽고, 다음의 모든 기능을 최대한 활용 하기 위해 우리의 다른 블로그 게시물을 탐색 하 여 시작 합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것의 앞에, 우리는 신청에서 주변에 얻는 방법에 명확 해야 한다. 로그인 한 후 화면 왼쪽 상단의 ' bellebnb.com ' 버튼을 클릭 하 여 기본 네비게이션 메뉴를 엽니다. 이 메뉴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i. 용어의 정의

시작 하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의 다양 한 부분과이 가이드에서 사용 되는 언어를 소개 합니다. Bellebnb는 호텔, 손님 및 기타 시스템 (예: tripadvisor와 같은 온라인 판매 채널)과의 인터페이스를 위해 공동으로 연동 된 3 개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나뉩니다.

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부분은 ' 프런트 데스크 관리자 ' 또는 단순히 ' 프런트 데스크 '입니다. 이를 일반적으로 속성 관리 시스템 또는 PMS 라고 합니다. 호텔은 PMS를 이용 하 여 예약을 만들고 관리 합니다.

다음 부분은 ' 예약 엔진 '입니다. 예약 엔진은 손님이 호텔에서 방을 예약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.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웹사이트, 또는 Facebook에서 예약을가지고 가기 위하여 엔진을 포함할 수 있다.

마지막으로 ' 채널 관리자 '가 있습니다. 채널 관리자는 airbnb 및 Booking.com 같은 판매 채널에서 생성 한 호텔의 예약을 수집 하 고, 예약을 작성, 재조정 또는 취소할 때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판매 채널로 가격 및 가용성 정보를 전송 합니다. , 또는 방을 위한 가격을 놓으십시오.

II. 설치 객실 요금

계정을 만들 때 시스템은 객실, 요금, 예약 및 직원과 함께 테스트 호텔을 만듭니다. 이것은 쉽게 시험 기간에 사용자가 주위를 클릭 하 고 그들이 깊이 파고 전에 모든 노력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 실제 데이터를 입력 하지 않고도 예약, 체크 인/체크 아웃, 손님 관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당신이 테스트 데이터를 통해 간 후에, 당신은 당신의 방 맨먼저 당신의 진짜 호텔을, 설치 해야 한다. 화면 왼쪽 상단의 네비게이션 메뉴를 클릭 한 다음 ' 내 호텔 > 객실 '으로 이동 합니다. ' 새 객실 유형 '을 클릭 합니다.

당신이 입력할 필요가이 방에 대 한 이름입니다. 당신은 가격, 최대 점령, 침대 윤곽, 등등을 포함 하 여 당신이 좋아하는 때, 다량 추가 정보를 추가할 수 있다. ' 저장 '을 클릭 합니다.

객실 타입 vs 룸

방금 만든 것은 ' 방 유형 ' 이라고 합니다. a ' room Type '은 숙박 및 가격을 포함 한 객실의 특성에 대 한 설명입니다. a ' room '은 손님이 머무는 실제 방입니다.

방은 당신에 게 기본적으로 동일한 방을 수많은 시간 창조의 노력을 예비 하는 유형으로 분류 된다. 예를 들어, 호텔에는 침대가 1 개 있고 한 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20 개의 객실이 있으며,이 중 흡연은 허용 됩니다. 이 경우, 호텔은 2 개의 객실 유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: ' 싱글 '과 ' 싱글-흡연 '.

룸 유형을 만든 후 ' 재고 ' 탭을 클릭 하 여 해당 유형에 사용할 수 있는 실제 룸을 확인 합니다. 다음은 달력의 행입니다. 룸 유형을 작성할 때 한 개의 룸이 자동으로 생성 됩니다.

유형의 단위를 더 추가 하려면 ' 룸 추가 '를 클릭 하 고 이름을 입력 합니다. 이전 예에서는 ' single ' 유형의 객실 ' 1a ', ' 1b ', ' 2d ' 등을 추가 하 여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일 객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. (객실 이름을 호텔 문 위에 표시 된 대로 지정 합니다.)

사용자가 예약 엔진 또는 기타 판매 채널에서 호텔을 볼 때 객실 유형은 제공 되는 숙박 시설을 나타내며 객실은 각 유형에 대 한 가용성입니다. 예를 들어, 특정 날짜 및 손님의 수에 대해 ' Single ' 및 ' Double ' 유형의 룸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판매 채널은 각각에 사용할 수 있는 객실 수와 함께 두 개의 결과를 표시 합니다.

사진 추가

호텔에서 숙박 시설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 이해 했으므로 이제 더 많은 정보를 추가 하 여 방문객 들에 게 더 매력적인 객실을 만들어야 합니다. 이 모든 정보를 객실 유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객실 종류를 선택 하 고 ' 작업 > 편집 '을 클릭 하 여 설명과 편의를 추가 합니다. 가장 중요 한 것은 매력적인 사진을 추가 하는 것입니다. 방 유형을 선택 하 고 ' 사진 ' 이라는 제목의 섹션으로 스크롤한 다음 사진을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' 파일 선택 ' 버튼을 클릭 합니다.

캘린더와 예약 엔진을 통해 서 예약 만들기에 대해 논의할 때 다음 섹션에서 사진 설정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객실 요금

당신은 주 하루에 의해 객실을 가격 하실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평일에 $100에 가격이 책정 된 룸과 주말에 $120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요일을 기준으로 가격을 설정 하려면 룸 유형을 편집 하 고 ' 일별 가격 책정 ' 섹션으로 스크롤합니다. 여기에서 주 당 일 가격을 추가할 수 있다. 이 예제에서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120를 입력 하 고 다른 필드는 비워 둡니다. 특별 한 가격 책정 없이 모든 일은 위에 들어간 ' 기본 요금 '으로 되돌아갈 것 이다.

당신은 또한 주어진 날짜를 위한 방을 위한 가격을 놓을 수 있다. 예를 들면, 당신은 12 월의 마지막 주 동안 40%에 의하여 당신의 가격을 올릴 바랄 수도 있다.

이렇게 하려면 방 유형을 선택 하 고 ' 가격 ' 탭을 클릭 합니다. 월을 선택 하 고 달력의 특정 날짜에 대 한 가격을 설정한 다음 ' 가격 업데이트 '를 클릭 하십시오. 특별 한 가격 책정 없이 어떤 일도 (블랭크) 위에 말한 정규적 인 방 가격으로 되돌아갈 것 이다.

요금제

당신은 당신의 손님이 방을 예약할 때 추가 품목 또는 이득을 제안 하 고 싶을 수도 있다. 예를 들어, 예약 시 구매한 고객에 게 할인 된 조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. ' 요금 계획 '은 손님이 방을 예약할 때 요금 조정을 가진 예의 및 취소 기간을 결합 한다.

요금 계획은 예약 시 부가 기능을 구매할 것을 권장 하며,이는 호텔이 중요 한 영업 기회를 이용 함을 의미 합니다. 손님 들에 게 1 박 1 인당 $5의 아침 식사 계획을 구매할 수 있는 ' 아침 식사 ' 요금을 제공 해 주시기를 원합니다.

' 내 호텔 > 요금 '으로 이동 하 여 ' 새 요금 계획 '을 클릭 합니다. 이 플랜의 ' 아침 식사 ' 라고 부릅니다. 간단한 설명을 추가 하 고 ' 로컬 속도 '를 선택 된 상태로 둡니다. 당신은 ' 편의 시설과 식사 ' 섹션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지금은 나중에 다시와 서. 또한 지금은 ' 할인 ' 섹션을 건너 뛰십시오. 이 섹션에서는 비율을 정의 하는 방법을 이해 하면 자동으로 설명 됩니다.

정확한 정보를 ' 요금 조정 '에 입력 하 여이 요금에 대 한 예약 금액이 1 박 1 인당 $5를 포함 하도록 하겠습니다. ' 금액 ' (통화 기호 없음)에 대해 5.00를 입력 하 고 ' 게스트 당 ' 및 ' 1 박 '을 모두 확인 합니다.

' 취소 및 환불 정책 ' 섹션에서 예약을 취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 수를 입력 한 후에 위약금/수수료와 함께 늦은 취소 합니다. 손님에 게 표시 되는 환불 정책의 간단한 설명을 입력 합니다.

이 요금을 통해 예약 하시는 경우 객실 요금 및 조식 요금이 모두 부과 됩니다. 또한 속도 조정이 없는 추가 기본 요금 계획을 작성 하 고, 다음 단계에서 예약을 생성할 때 ' 최고 사용 가능 속도 ' 또는 ' 표준 요금 '으로 ' 아침 식사 ' 속도와의 차이를 확인 해야 합니다.

세금 & 수수료

예약 시 또는 일정이 재조정 될 때 세금이 자동으로 포함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. 귀하의 호텔은 모두 ' 연방 세금 ' 20% (VAT)와 ' 관광 세금 ' 당 $7에서 모든 예약에 대 한 손님 (관세)에 포함 되어 있다고 가정 합시다.

기본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' 내 호텔 > 세금 '으로 이동한 다음 ' 새 세금 '을 클릭 합니다. 이 예에서 ' 연방 세금 '의 경우 ' 금액 '에 대해 20을 입력 하 고 '% '를 선택 합니다. ' 관광 세금 '에 대 한 ' 금액 '에 대 한 7을 입력 하 고 ' 손님 당 선택 '. 이제 예제와 같이 모든 예약에 추가 되는 두 개의 세금이 있습니다.

III. 예약 관리 만들기

이제 객실을 설정 했으므로 예약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 프런트 데스크에는 각각 나름대로의 장점이 있으며 예약 엔진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실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예약 만들기

i. 일정 사용

캘린더에서 직접 예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 (' 프런트 데스크 > 캘린더 '로 이동). 오른쪽 상단의 메뉴에서 날짜 선택기를 클릭 하 고 예약에 대 한 체크인 날짜를 선택 합니다. 왼쪽/오른쪽 화살표를 사용 하 여 개월 사이를 이동 합니다.

다음으로, 당신이 예약 하고자 하는 방으로 스크롤합니다 (각 행은 호텔의 한 방을 나타냅니다). 예약에 포함 된 일을 강조 표시 하 여 체크 인 날짜에서 클릭 한 다음 드래그 합니다. 예를 들어, 12 월 15 일에서 22 일까 지 (즉, 22 일에 체크 아웃)를 예약 하고자 하는 경우 12 월 15 일, 12 월 21 일 (22 포함 안 됨)까지 날짜를 강조 표시 합니다.

마우스에서 손가락을 들어 올려 놓으면 게스트 선택 기가 제공 됩니다. 어른과 어린이의 수를 입력 한 다음 ' 계속 '을 클릭 합니다. 다음 화면은이 객실과 손님의 수에 사용할 수 있는 요금을 제공 합니다. 속도를 선택 하 고 ' 예약 '을 클릭 합니다.

II. 객실 검색 사용

예약을 완료 하시려면, 단지 예약자 이름을 입력 해 주셔야 합니다. 신용 카드를 추가 하 여 예약, 연락처 이메일 또는 메모를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. ' + ' 단추를 클릭 하 여 이러한 추가 옵션을 표시 합니다. 준비가 되 면 ' 예약 만들기 '를 클릭 합니다.

또한 ' 프런트 데스크 > 예약 '으로 이동 하 여 예약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덜 화려 하지만, 더 전통적인 방법은 사용 가능한 객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 날짜와 손님의 수를 입력 한 다음 ' 검색 '을 클릭 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객실이 표시 됩니다. 예약 객실/요금을 선택 합니다.

이것에 이점은 당신이 당신의 선택한 매개 변수를 위한 모든 방 그리고 그들의 가격을 볼 수 있다 이다. 손님이 안으로 부르는 경우에, 그들은 마음에 있는 어느 정도 가격 범위가 있을지도 모른다,이 접근은 그것을 원한 가격에 적당 한 방을 쉽게 찾아내기 위하여 만들 것 이다.

예약 관리

예약을 보려면 캘린더를 방문 하 여 날짜별로 검색 한 다음 예약 이름을 클릭 합니다. 예약 위에 마우스를 놓으면 클릭 하기 전에 기본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
예약에 대 한 기본 워크플로는 다음과 같습니다. 입금 지불 처리 (선택 사항); 손님 등록; 체크인; 빌 (선택)에 품목을 추가 하십시오; 체크 아웃 및 최종 지불을 처리 합니다. 아니 모든 예약은 이러한 모든 작업을 포함 하지만, 이것은 전형적인 예약 임무 인 것입니다.

예약 요약

예약 세부 사항의 첫 번째 섹션은 ' 예약 요약 '입니다. 예약 요약에는 예약이 작성 된 위치 및 시기, 체크 인/아웃 날짜 및 요금 세부 정보가 포함 됩니다. 예약이 체크 인 되 면 두 번째 패널에 체크 인이 완료 된 정확한 날짜와 시간 및 체크 인 한 직원의 구성원이 나열 됩니다. 같은 체크 아웃 패널에 대 한 갑니다. 요금 세부 정보 패널은 손님이 선택한 속도에 따라 자격이 무엇 인지의 호텔을 알려줍니다. 예를 들어, 아침 식사, 스파 트리트먼트 등의 요금이 포함 된 경우

장애인

예약 세부 사항의 가장 중요 한 부분은 게스트 정보입니다. 체크인을 완료 하기 전에 예약에 포함 된 모든 고객을 추가 해야 합니다. 예를 들어 3 명의 손님을 위해 객실을 예약한 경우 체크인 전에 3 명 모두 등록 하 여 예약에 추가 하셔야 합니다. 예약에 대 한 ' 탑승 수속 ' 패널은 체크인을 완료 하기 전에 추가 해야 하는 투숙객 수를 나타냅니다.

예약의 ' 손님 ' 섹션에서 당신은 아직 추가 해야 손님의 숫자와 함께, 객실에 등록 된 손님을 볼 수 있습니다. ' 게스트 이름에 게스트 유형 추가 ' 라는 제목의 검색 상자에 ' 검색 '을 클릭 합니다. 레코드에 게스트가 이미 있는 경우 ' 선택 '을 클릭 하 여 예약에 추가 하거나 ' 게스트 등록 '을 클릭 하 여 레코드에 새 게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각 게스트에 대해 원하는 만큼 또는 작은 정보를 추가할 수 있지만 이름과 주소를 포함 해야 합니다. 또한, 각 프로필에 대 한 스캔 및 업로드 및 ID 문서 (여권, 운전 면허증 등) 수 있습니다. ' ID 문서 추가 '를 클릭 하면 사진이 나 스캔 한 PDF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Dropbox iOS/Android 앱을 사용 하 여 휴대 전화 카메라로 문서를 스캔 하는 것이 좋습니다. 그것은 무료 이며 사용 하기 쉬운, 그리고 귀하의 PMS 완전히 모바일 준비, 그래서 당신은 귀하의 휴대 전화를 통해 게스트 ID 문서를 업로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

모든 게스트를 예약에 추가 했으면 ' 체크인 '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. 체크인 후 추가 고객을 추가할 수 없으므로 체크인을 완료 하기 전에 모든 사용자를 추가 해야 합니다. 예약이 변경 되었고 예상 보다 적은 손님이 있는 경우 ' 게스트 추가 ' 패널에서 ' 취소 '를 클릭 합니다.

' 취소 ' 버튼의 제목은 ' 추가 손님 없음 ' 이라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. 이 단추를 클릭 하면 모든 추가 게스트가 예약에서 제거 됩니다. 이는 관련 요금이 게스트 (cf, ' 요금 계획 ') 당 계산 되는 경우 예약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요금에 1 박 게스트 당 $5 아침 식사가 포함 되어 있고 예상 손님 2 명만 도착 하는 경우 누락 된 게스트에 대해 1 박당 추가 $5를 제거 하도록 요금이 조정 됩니다. ' 송장 ' 섹션에 업데이트가 표시 됩니다.

송장

송장에는 객실 요금, 세금/수수료 및 일반 항목을 포함 하 여 유형별로 그룹화 된이 예약에 대 한 항목별 청구 품목이 포함 됩니다. 결제 항목은 체크인 후 예약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이 예약에 두 개 이상의 객실이 포함 된 경우, 메인 룸의 송장에는 각 추가 객실에 대 한 송장이 포함 됩니다.

지불

예약 단계에서 지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' 결제 처리 '는 호텔에서 고객님의 지불에 대 한 기록입니다. 대부분의 경우 예약이 생성 될 때 보증금을 청구 하 고 체크아웃 시 잔액을 처리 합니다. 가득 차 있는 면담을 위해, 우리의 블로그 포스트에 있는 ' 지불 작업 흐름 ' 단면도를 읽으십시오 지불 게이트웨이: 파트 I.

추가 정보/알림

' 탑승 수속 ' 패널 다음에 있는 오른쪽 칼럼에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 누락 된 손님, 늦은 도착, 또는 overstay에 대 한 경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신용 카드 데이터를 포함 하는 예약은 손님의 지불 정보를 표시 합니다.

Booking.com 및 airbnb와 같은 외부 판매 채널을 통해 예약한 경우 호텔에 나열 된 것과 다른 통화로 전송 되는 예약 가격과 같은 작은 오류에 대 한 정보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.

채널 예약에 대 한 중요 한 알림 유형은 ' 가격 일치 '입니다. 외부 채널을 통해 예약 하는 경우, 호텔에서 설정한 내부 가격과 다를 수 있는 채널이 나열 된 가격으로 이용이 됩니다. 예를 들어, $100에 대 한 예약 엔진에 나열 된 룸 Booking.com $120에 대 한 나타날 수 있습니다. 예약을 조정 하면 가격 변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예약을 다른 방으로 이동 하거나, 예약에서 일을 추가 또는 제거 하 고, 예약에서 손님을 제거 해야 할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(cf, ' 손님 ').

조정의 경우에는 현지 가격을 사용 하 여 예약 가격이 계산 됩니다. 이것은 예약 가격에 손님이 지불/그들이 그들의 예약을 만들 때 지불 하기로 합의와는 다른 것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Booking.com를 통해 예약한 객실은 $120 대신 $100의 현지 요금을 사용 하 여 다시 계산 됩니다. ' 가격 일치 ' 패널은 원래 예약 가격 및 현재/조정 된 가격 사이의 차이가 있는 경우 호텔리어에 알립니다. 호텔리어는 필요한 경우, 원래 가격과 일치 하는 손으로 인보이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체크아웃

예약은 ' 예약 요약 ' 섹션에 표시 된 날짜에 체크 아웃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6 월 5 일부 터 6 월 7 일까 지 2 박을 예약 하는 경우, 6 월 7 일 오전 12 시부터 언제 라도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. 손님이 일찍 또는 나중에 체크 아웃 해야하는 경우, 당신은 예약 일정에서 크기를 조정 하 여 예약을 재조정 하실 수 있습니다. 오른쪽 끝을 원하는 체크 아웃 날짜로 드래그 하기만 하면 됩니다.

체크아웃 중에는 예약 잔액이 처리 됩니다. 예를 들어, 예약이 $500 일 경우 예약 시 보증금으로 처리 된 $200와 함께, $300의 잔액은 체크아웃 시 자동으로 처리 됩니다.

취소

예약을 취소 하시려면 ' 행동 > 취소 '로 가십시오. ' 예약 세부 정보 ' 패널에는 선택 된 요금 (cf, ' 요금 계획 ')의 취소 정보가 포함 됩니다. 예를 들어 ' 아침 식사 ' 요금에는 1 주일 이내에 미리 받은 취소에 대해 30%의 취소 수수료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. 호텔리어는이 정보를 사용 하 여 ' 취소 수수료 '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

' 제출 '을 클릭 하면 취소에 대 한 결제가 처리 됩니다. 전액 환불의 경우와 같이 취소 수수료를 부과 하지 않기로 결정 한 경우 ' 0 '을 ' 취소 수수료 '로 입력 하 고 ' 지불 필요 없음 ' 유형을 선택 합니다.

IV. 귀하의 예약 엔진

예약 엔진은 객실 예약 및 예약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. 예약 엔진을 통해 생성 된 예약은 수수료 무료입니다-당신은 귀하의 예약 엔진을 통해 생성 된 수익의 100%를 유지.

예약 엔진 보기

예약 엔진을 보려면 메인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' 채널 관리자 > 예약 도구 '로 이동 하 여 왼쪽에 있는 ' 상태 ' 패널의 링크를 클릭 합니다. 여기서 객실을 검색 하 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당신의 호텔에 대 한 테스트 예약을 함으로써 시작 합니다. 객실을 선택 하 고 요금을 선택한 다음 예약 세부 정보를 입력 합니다.

예약이 작성 되 면 예약 엔진을 사용 하 여 예약한 내용을 보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은 예약 엔진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전자 송장에 링크 된 확인 메시지를 이메일로 전송 합니다. 체크인 시 호텔은 아래의 추가 서비스 (cf, ' 고객 서비스 ' 섹션)를 제공 해 드립니다.

채널 예약

방금 만든 예약을 보려면 기본 탐색 메뉴에서 ' 프런트 데스크 > 받은 편지함 '으로 이동 합니다. 예약 세부 정보를 보려면 새 예약을 클릭 합니다. ' 고객 ' 섹션에서 예약에 포함 된 게스트에 대 한 알림 패널이 표시 됩니다. 이 예약은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직원이 아닌 외부 채널에서 생성 되었기 때문에,이 예약은 ' 채널 예약 '으로 식별 됩니다.

채널 예약/예약의 경우, PMS는 기존 손님과 함께 예약에 포함 된 모든 손님과 일치 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 당신은 잠재적인 일치의 목록이 제공 됩니다. 레코드에 있는 기존 손님과 일치 하는 경우 ' 기존 게스트와 병합 '을 선택 합니다. 이렇게 하면 반복 방문자에 대 한 중복 된 게스트 레코드를 생성 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. 그렇지 않으면 ' 확인 '을 클릭 하 여 새 게스트를 레코드에 추가 합니다.

이메일 설정

예약 엔진을 통해 객실을 예약할 때 사용자 지정 HTML 전자 메일을 추가 하 여 게스트에 게 보낼 수 있습니다. 기본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' 설정 > 이메일 설정 '으로 이동 하 여 사용 가능한 메시지 옵션을 확인 하세요. 당신은 우리의 블로그 게시물에 이메일 설정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ML 이메일.

사용자 지정

사진과 HTML 설명을 추가 하 여 객실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. 호텔의 객실 유형은 예약 엔진의 주요 명소 이며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포함 해야 합니다. 각 객실 유형에 대해 최대 25 개의 사진을 추가할 수 있으며 편의 시설, 보기 및 기타 정보 목록과 함께이 정보를 여러 언어로 추가 하 여 국제 방문객을 수용할 수도 있습니다.

예약 엔진을 사용자 지정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시물을 참조 하십시오.

Embed

만약 당신이 자신의 웹사이트를가지고, 당신은 직접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수락 하는 귀하의 예약이 엔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위젯을 생성 하려면 기본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' 채널 관리자 > 예약 도구 '로 이동 합니다. 당신은 우리의 게시물에 자신의 웹사이트에 귀하의 예약 엔진을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embeddable 예약 엔진.

v. 게스트 서비스

예약 엔진에는 호텔에 체크인 한 후 손님 들과의 상호 작용을 용이 하 게 할 수 있는 게스트 서비스 포털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. 그들은 당신의 예약 엔진을 룸 서비스 오더에 넣어 하거나 프론트 데스크와 통신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룸 서비스 & 메시징

게스트 서비스 포털을 활성화 하려면 ' 설정 > 룸 서비스 '로 이동한 다음 ' 설정 > 인스턴트 메시징 '을 사용 하 여 두 서비스를 모두 활성화 합니다. 귀하의 예약 엔진은 여전히 전자 영수증을 제공 하 고 손님 들이 예약을 취소할 수 있도록 추가 서비스가 활성화 되어 있지만 적어도 무료 시험 기간 동안 귀하의 예약 엔진의 전체 범위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

손님에 게 제공 되는 항목을 보려면 ' 룸 서비스 > 메뉴 '로 이동 합니다. 원하는 만큼 추가 항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 계정을 만들 때 추가 된 표준 테스트 항목 집합이 있습니다.

방문자의 관점에서 룸 서비스 메뉴를 보려면, 오늘의 체크인 날짜와 함께 예약 엔진 (한 손님, 어느 날 밤에 충분히 좋은) 새 예약을 만듭니다. 예약 확인을 받을 때 브라우저 창을 열어 두십시오. 두 번째 브라우저 창을 열고 프런트 데스크 관리자에 로그인 한이 예약에 대 한 체크 인을 완료 합니다.

체크 인을 완료 하면 예약 확인 서에 열려 있는 창을 새로 고쳐 체크인 후 고객에 게 제공 되는 추가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의 룸 서비스 메뉴를 찾아보고 순서 대로 두십시오. 주문을 입력 하면 두 번째 브라우저 창에서 예약을 새로 고쳐 예약 세부 정보에서 프로세스 순서를 확인 합니다.

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진행 중인 룸 서비스 주문을 볼 수 있지만, 호텔에는 일반적으로 주문을 준비 하 고 전달할 수 있는 주방 직원이 있습니다. 당신은 단지 부엌 가동에 접근이 있는 로그인 특권을 가진 직원 일원을, 창조 할 수 있다. 당신의 부엌 직원은 활동적인 순서의 명부를 전망 하 고 배달 될 때 완료 되는 것과 같이 표시할 수 있다. 품목은 당신의 부엌 직원에 의해 배달 되는 것과 같이 표시 될 때 단지 예약 송장에 추가 된다. 주방 직원을 포함 하 여 직원 관리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' 직원 및 사용자 계정 ' 섹션을 참조 하십시오.

그런 다음 메시징 인터페이스로 이동 하 여 메시지를 보냅니다. 프런트 데스크 브라우저에서 ' 프런트 데스크 > 받은 편지함 '으로 이동 하 여 메시지를 보고 회신 합니다. 메시지는 손님과 직원 모두에 대해 자동으로 로드, 그래서 만약 당신이 만들거나 메시지에 회신 후 두 창을 꾸준히 두고 (새로 고침 하지 않음), 당신은 업데이 트가 자신에와 서 볼 수 있습니다.

직원 리뷰

게스트 서비스 포털에는 사내 검토 시스템도 포함 되어 있습니다. 직원 리뷰를 사용 하도록 설정한 경우 시설 및 직원을 모두 검토할 수 있습니다. 검토 엔진을 활성화 하려면 프런트 데스크의 기본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' 보고서 > 리뷰 '로 이동 합니다. 직원을 검토 하도록 허용 하려면 ' 설정 > 호텔 직원 '으로 이동 하 여 ' 검토를 위해 사용 '을 선택 하면 프로필에서 검토할 개별 직원을 선택 합니다.

리뷰를 쓰려면 예약을 체크 아웃 해야 합니다. 체크아웃을 마친 후에는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. 체크 아웃을 완료할 수 있게 되 면 이전 예제의 브라우저 창을 내일까지 열어 둡니다. 예약 하 신 고객 중 한 명에 게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면 체크아웃 후 리뷰 페이지로 안내 하는 이메일이 발송 됩니다. 지정 된 날짜가 될 때까지 예약을 체크 아웃할 수 없으므로이 예제의 테스트 예약을 하루 길이로 유지 하십시오.

다음 게스트 서비스 페이지를 새로 고칠 수 있는 경우 체크 아웃을 완료 하십시오. 이제 검토 인터페이스로 이동 합니다. 직원 및 시설에 대 한 간단한 5 성급 등급을 각각에 대 한 간략 한 설명을 포함 하 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당신의 직원은 호텔의 가장 중요 한 양상이 다, 그래서 호텔 매니저는 손님이 어떻게 대우 되 고 있는지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. 각 직원은 그들의 단면도에서 유효한 체크인 또는 체크 아웃과 같은 다른 통계와 함께 역사적인 검토 자료가, 있다. 평균 별 등급은 직원의 각 구성원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직원은 검토할 수 있도록 시스템 액세스 권한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.

어디서 나 작동

서비스 포털은 모바일 준비가 되어 있으므로 고객이 직접가지고 있는 휴대폰 이나 태블릿에서 추가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아무것도를 다운로드 하는 것도, 아무것도 설치, 어떤 장치를 통해 그들은 그들에 게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을 도달 의미 합니다. 아이디어를 얻으려면, 스마트폰에서 예약을 작성 하 고 위의 예제를 반복 하지만, 휴대폰과 브라우저 창, 두 브라우저 창 대신.

VI. 직원 및 사용자 계정

필요한 만큼 많은 직원을 계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직원은 시스템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이 있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사용자는 검토 목적으로 직원을 순전히 등록할 수 있습니다. 시스템 액세스 권한이 있는 직원은 프런트 데스크, 주방, 유지 관리 및 속성 관리자와 같은 다섯 가지 계정 유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 직원 구성원을 만들고 관리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이 포스트를 참조 하십시오. 사용자 관리.

유지

직원 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계정 유형 중 하나는 ' 유지 관리 '입니다. 정비 직원은 손님이 체크아웃 한 후에 방 준비를 책임진 다. ' 유지 관리 ' 권한만 할당 된 사용자는 오늘 준비 된 객실 목록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유지 보수 사용자가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' 유지 보수 > 준비 객실 ' 기본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준비 하는 객실의 목록을 참조 하십시오. 다음 방문자가 방을 사용할 수 있도록 ' 준비로 표시 '를 클릭 합니다. 체크 아웃 후 준비 되지 않은 방은이 목록에 나타나며, 체크 인 된 다음 예약에는 룸 준비가 될 때까지 경고 알림이 포함 됩니다.

VII. 보고서 생성

특정 기간 동안 예약 및 결제에 대 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지불을 위해, 주요 항법 meu에서 ' 보고 > 지불 '에 가십시오. 오른쪽 상단 날짜 선택기에서 날짜를 입력 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 하 여 선택한 기간 (끝점 포함)에 등록 된 지급을 확인 합니다.

예약을 보려면 ' 보고서 > 예약 '으로 이동 하십시오. 날짜 선택기에서 날짜를 입력 하 고 검색 단추를 클릭 하 여 지정 된 날짜 범위와 겹치는 예약을 확인 합니다. 예약 또는 결제 보고서에서 ' 내보내기 ' 버튼을 클릭 하 여 Excel 또는 Google 문서 도구와 같이 즐겨 찾는 스프레드시트에서 가져올 수 있는 CSV 파일을 생성 합니다.

8. 채널 관리

채널 관리자는 예약 엔진을 포함 하 여 모든 판매 채널 간의 가격과 사용 가능 여부를 조정 합니다. 모든 소스에서 새 예약을 받거나 프런트 데스크에서 직접 새 예약을 만들 때마다 채널 관리자는 초과 예약을 피하기 위해 모든 판매 채널로 재고 업데이트를 전송 하거나, 모든 채널에 대 한 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취소.

IX. 요약

이 사용자 가이드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포함 된 새로운 기능으로 끊임없이 발전 하 고 있습니다. 해야 블로그 구독 하기 새로운 기능과 파워 유저를 위한 팁을 최신 상태로 유지 합니다.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이 덮여 있다, 하지만 우리는 블로그와 FAQ를 떠나 많은 주제가 없습니다.

우리는 아직 전체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가장 중요 한 기능: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팅 버튼을 언급 했다. 당신은 질문이 있는 경우,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 하 고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버튼을 클릭 하면 우리에 대해 혼란 스 러 워 아무것도 묻지. 우리는 항상 도움이 행복 해요.

아직 회원이 아닌 가요? 무료 오늘 가입 하세요!